넷플릭스 추천작 평론가들이 추천하는 레전드 작품 BEST 5

넷플릭스 추천작 BEST 5

오늘은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았던 넷플릭스 레전드 추천작 5편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드라마 보다는 다큐멘터리를 보기 위해 넷플릭스를 구독할 정도로 다큐 덕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큐를 좋아하지 않은 많은 분들중에는 다큐멘터리는 지겹고 어려운 내용만을 다룬다는 편견을 가진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추천해드릴 넷플릭스 레전드 추천작품은 조금은 가볍고 흥미로운 내용을 다룬 다큐멘터리 드라마 입니다. 넷플릭스 추천작 평론가들이 추천하는 레전드 작품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시죠.


1. 타이거 킹

▶넷플릭스 추천작 시청하기

넷플릭스-추천작-타이거킹-미리보기-화면

 

첫번째로 소개할 넷플릭스 추천작 타이거 킹의 줄거리 입니다.

타이거 킹이라 불리는 사나이 조 이그조틱의 파란만장한 삶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2020년에 발표된 다큐멘터리 작품이다. 미국과 캐나다를 포함한 북미지역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누렸다. 전체적인 내용을 요약 하자면 미국에서 호랑이와 사자를 키우며 동물원을 운영하는 사업가들 사이의 음모와 사건에 대한 이야기다. 특히 이 다큐멘터리에서 주인공 조 이그조틱과 함께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인물이 한명 있는데 바로 케럴 배스킨이다.

그녀는 조 이그조틱을 고발한다. 미국내에서 거대 고양이과 동물을 사육할 수 없게끔 만들어야 한다며 조 이그조틱과 전면으로 맞서게 됩니다. 하지만 쇼를 보다 보면 좋은 일만 할 것 같은 그녀 에게도 엄청난 비밀이 숨겨져 있음을 암시하며 둘의 싸움은 점점더 막장으로 치닫게 됩니다.

이 작품에 출연한 사람들은 모두 실존 인물들이고 쇼가 끝난 지금 까지도 식을 줄 모르는 인기 때문에 완전히 다른 삶을 살아가고 있다고 한다. 또한 영화로 만들어 질거라는 소문도 있어 어떠한 배우들이 출연할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정말 다양한 캐릭터와 특이한 사람들이 많이 출연해 왠만한 픽션 작품 보다 더 큰 신선함을 느낄수 있다. 인물을 중심으로 일어난 사건들을 심도 있게 다룬 다큐멘터리이다. 사건과 관련된 범죄 다큐를 좋아 한다면 강력하게 추천한다.

2. 죽음의 진통제

▶넷플릭스 추천작 시청하기

넷플릭스-추천작-죽음의-진통제

두번째로 소개할 넷플릭스 추천작 죽음의 진통제의 줄거리입니다.

죽은의 진통제는 마약을 구입하는 과정에서 강도의 총에 맞아 아들이 사망한다. 이 사건을 계기로 제약 회사의 탐욕에 홀로 맞서며 엄청난 싸움을 벌이고 있는 평범한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다.

이 작품은 아들을 죽인 범인을 잡는 아버지의 모습을 그린 단순한 신파극이 아니다. 사람들에게 과도하게 많은 진통제를 처방하는 의사들과 그뒤에 존재하는 거대한 제약 회사의 관계를 파헤친다. 진정한 정의를 실현 시키기 위해 모든것을 바쳐 사회적 악순환을 끊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버지의 삶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총 4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미국의 어두운 단면을 들추어 낸다. 정의를 실현을 위한 고발과 관련된 다큐 멘터리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고양이는 건드리지 마라

▶넷플릭스 추천작 시청하기

넷플릭스-추천작-평론가들이-추천하는-고양이는-건드리지-마라

세번째로 소개할 넷플릭스 추천작 고양이는 건드리지 마라의 줄거리 입니다.

한 사람이 고양이를 잔인하게 죽이는 영상으로 부터 모든것이 시작된다. 그가 올린 동영상을 보고 사람들은 미친듯이 화를 내며 고양이를 죽인 사람을 찾아 내려고 하지만 결국 실패하고 만다.

시간이 흐르며 자신을 뽐내기라도 하듯 계속해서 엽기적인 사건들을 벌이게 된다. 이것이 바로 진정 사이코패스 인가? 라는 생각이 든다. 일반적인 사람의 관점에서는 절대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스스럼 없이 행하는 그를 보며 많은 시청자들이 맨붕에 빠지게 된다.

더이상의 내용은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이쯤에서 접도록 하겠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보기에는 힘든 내용일 수 있지만 다큐멘터리 자체는 엄청난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4. 부패의 맛

▶넷플릭스 추천작 시청하기

넷플릭스-추천작-평론가들이-추천하는-부패의-맛

네 번째로 소개할 넷플릭스 추천작 부패의 맛의 줄거리.

부패의 맛은 현재까지 2개의 시즌을 제작하였고 각 시즌마다 6개의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오늘은 2번째 시즌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전세계적으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 매김한 아보카도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에피소드 2. 아보카드 수입을 허용한 미국 때문에 아보카도를 대량으로 생산하던 멕시코는 엄청난 수혜를 받게된다. 하지만 얻는 것이 있으면 잃는 것도 생기기 마련이다. 멕시코 범죄조직 카르텔의 눈에 띄게 된 농장주들은 그들의 표적이 되고 만다.

다큐멘터리 부패의 맛에서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고 있는 아보카도의 얽힌 어두운 진실에 대해 이야기 한다. 평범해 보이는 아보카도가 우리들의 식탁에 오르기 까지 많은 일들이 벌어지는지 우리들에게 묵직한 메시지를 던져준다.

처음 이 다큐를 접했을때 제목 때문에 단순히 우리가 먹는 식품의 신선도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프로그램인줄 알았다. 하지만 이 다큐는 식품의 공급과정에서 일어나는 우리눈에는 잘 보이지 않는 세상의 부패를 보여주고 고발하는 내용이다. 시사 프로그램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5. 살인자의 고백

▶넷플릭스 추천작 시청하기

넷플릭스-추천작-평론가들이-추천하는-살인자의-고백

다선 번째로 소개할 넷플릭스 추천작 살인자의 고백 줄거리.

총 5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살인자의 고백은 악명높은 미국의 끔직한 살인범 헨리 리 루커스에 대한 내용이다. 살인자의 고백은 살인범으로 지목된 헨리가 얼마나 악마같은 사람이었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아니다. 시작과 동시에 과연 그의 자백은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가에 대한 질문으로 시작되고 왜곡된 진실에 대해 파헤친다.

헨리의 자백 내용만을 믿고 그가 범인 이라고 주장하는 텍사스 레인저와 그의 자백 내용을 의심하는 검사장과의 대결. 엉뚱한 범죄자를 구속시키는 바람에 진범은 아무런 방해없이 또 다른 범죄를 저지르게 되는 악순환의 고리를 만든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몰입감이 높은 범죄 수사 다큐멘터리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넷플릭스 추천작 평론가들이 추천하는 레전드 작품 BEST 5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재미있게 시청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