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신형 OLED 출시일 발표 최고의 기대작

닌텐도 스위치 신형 OLED 출시일 발표

닌텐도 스위치 신형 OLED

닌텐도 스위치 신형 OLED 출시일 발표 날짜가 밝혀졌습니다. 한국 기준으로 2021년 10월 8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OLED 모델의 가격은 415,000원이라고 합니다.

디스플레이 화면도 이전 버전보다 13% 커지면서 7인치 OLED를 탑재해 발매될 거라고한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기존모델과 동일한 사양의 CPU와 GPU가 탑재될 것이라고해 아쉬움이 남는다.

닌텐도 스위치 신형 OLED 스펙

얼마나 오래 기다려온 닌텐도의 신형 모델인데 기존과 똑같은 NVIDIA사의 커스터마이즈 Tegra 프로세서를 탑재하다니 이럴수는 없다. 새롭게 출시되는 스위치 모델의 장점과 단점 그리고 기존 모델과의 다른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하지만 화면이 기존의 6.2인치에서 7인치로 커지고 베젤의 크기가 늘어난것은 정말 환영할일이다. 그리고 테이블 모드로 편리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스위치 신형 모델의 후면부도 새롭게 디자인될 예정이다.

닌텐도 스위치 OLED 와이드 스탠드

닌텐도 스위치 신형 OLED 차별화

가장 먼저 눈에 뛰는 부분은 바로 디스플레이 부분입니다. 기존의 lcd화면에서 oled 디스플레이로 바뀐게 가장 큰 변화라고 보시면 됩니다. OLED 디스플레이의 가장 큰 장점은 픽셀들이 스스로 발광을 하면서 보다 디테일하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플레이어는 새롭게 선보이는 OLED 기술이 탑재된 닌텐도 수위치로 보다 선명한 화잘과 현실감 넘치는 게임을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신형 OLED 게임 플레이 화면

디스플레이 인치는 늘어났지만 본체사이즈는 기존모델과 동일합니다. 그이유는 바로 베젤의 크기를 줄이고 디스플레이 화면을 크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번 닌텐도의 스탠드가 변형된것이 눈에 띄는데요 기존버전의 얇은 스탠드가 아님 화면의 뒷부분을 넓게 받쳐주는 와이드형 스탠드가 탑재되어 보다 안정적으로 게음을 플레이 할숭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게 설게되 자신에게 맞는 각도를 찾아 편리하게 셋팅할수 있게 되었다.

기본 저장 용량

신형 닌텐도 스위치 OLED 제품의 기본 저장 용량 사이즈가 기존 모델의 32기가에서 64기가로 두배이상 확장되었습니다. 또한 기존 버전과 동일하게 기계뒤에 메모리를 끼워 용량을 추가로 늘리수 있습니다.

새로운 스피커

새로운 스피커가 달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기존의 스피커는 액정 밑에 달려 있었지만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스위치 OLED 모델에서는 스피커가 하단으로 내려가 더 깨끗하고 선명한 음질의 사운드를 들려줄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