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코리언즈 다시보기 막힘? 대체 사이트 주소(2024년)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엄청 핫한 그 사이트, 바로 ‘베이코리언즈’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베이코리언즈는 거의 모든 종류의 영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초대형 동영상 공유 사이트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로 한국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지만, 외국 영화와 방송도 다수 업로드되어 있었죠.

베이코리언즈의 가장 큰 매력은 단연 ‘폭넓은 콘텐츠 라인업’이겠죠? 최신 영화와 인기 드라마는 물론이고, 옛날 작품이나 마니아층을 위한 작품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질도 나쁘지 않아 꽤 High퀄리티로 감상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지금은 옛날과는 다르게 최신 영화와 같은 컨텐츠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베이코리언즈라는 이름을 버리고 새로운 도메인 주소로 이름을 바꾼지 꽤 오래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새롭게 바뀐 베이코리언즈 주소와 대체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이코리언즈 새주소

베이코리언즈 홈페이지

자, 이제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베이코리언즈의 새 주소에 대해 알아볼까요?

베이코리언즈는 워낙 유명한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다 보니 계속해서 주소가 차단되고 변경되곤 합니다. 정부와 저작권 단체의 단속이 심해지면서 요즘엔 새 주소를 찾기가 쉽지 않죠.

하지만 베이코리언즈 이용자들 사이에서는 여전히 새 주소를 활발하게 공유하고 있습니다. SNS에서 ‘베이코리언즈 새주소’ 같은 키워드를 검색하면 새로운 주소 정보를 구할 수 있죠.

베이코리언즈 주소가 자주 바뀌는 이유는 뭘까요? 바로 정부와 권리자들의 지속적인 단속 때문입니다. 베이코리언즈에 올라온 콘텐츠 대부분이 불법 공유된 것이다 보니, 저작권 침해로 고발당하고 사이트가 차단되는 겁니다.

그래도 베이코리언즈 운영자들은 복수의 미러사이트를 운영하면서 새로운 주소로 계속 돌아오고 있죠. 주소 변경 주기가 점점 짧아지고 있지만, 아직까지 완전히 막히진 않았네요.

현재(2024년 4월2일) 베이코리언즈는 새주소 ikoreantv.com로 바뀌었다가 지금은 ktownstory.com로 변경되었습니다.

베이코리언즈 장단점

가장 큰 장점은 역시 ‘무료’라는 점이겠죠. OTT 서비스 요금이 갈수록 비싸지고 있는 요즘, 베이코리언즈에서는 최신 영화와 드라마를 전혀 돈 내지 않고 감상할 수 있답니다. 작품의 화질도 나쁘지 않아 고화질로 시청 가능하답니다.

또한 콘텐츠의 ‘폭넓은 라인업’도 베이코리언즈의 큰 매력입니다. 최신작부터 옛날 작품, 드라마는 물론 예능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죠.

이 외에도 가치 있는 장점이 더 있겠네요. 복잡한 가입 절차나 결제가 필요 없다는 점, 광고가 없어 시청에 불편함이 없다는 점, 다양한 디바이스로 감상할 수 있다는 점 등등 장점이 꽤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장점들과 반대로, 베이코리언즈에는 큰 단점 또한 존재합니다. 가장 큰 건 역시 ‘불법성’이겠죠. 콘텐츠들이 대부분 저작권자의 동의 없이 불법 공유된 것이라 문제가 많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정부와 저작권 단체의 베이코리언즈 단속이 꽤 심해져서, 새 주소를 찾기가 어려워지고 있는 실정이에요. 주소가 계속 차단되다 보니 안정적으로 이용하기 힘든 점도 큰 단점으로 꼽힙니다.

이런 장단점을 고려했을 때, 여러분은 베이코리언즈를 이용하시겠습니까?

합법적 OTT 서비스를 이용하는 게 더 나은지,

아니면 위험을 감수하고라도 베이코리언즈의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하시겠습니까?

개개인의 가치관에 따라 선택이 달라질 것 같네요.

베이코리언즈 대체 사이트

대표적인 베이코리언즈 대체 사이트로는 웨이브, 넷플릭스, 쿠팡 플레이, 왓챠 등을 꼽을 수 있겠네요. OTT 서비스들인데요. 요금은 조금씩 다르지만 1만원 안팎의 저렴한 수준입니다.

이런 합법 사이트들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안전성’이겠죠. 저작권 문제로 인한 법적 위험이 전혀 없고, 바이러스나 해킹 걱정도 없답니다. 또한 광고가 별로 없어 시청에 불편함도 크지 않고요.

아래에는 베이코리언즈와 비슷한 무료 대체 사이트 입니다.

베이코리언즈 무료 대체 사이트 바로가기

저는 개인적으로 돈을 내더라도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안전하게 콘텐츠를 즐기는 게 더 나을 것 같네요. 하지만 베이코리언즈가 더 편리하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있을 거예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결론

베이코리언즈는 다양한 고퀄리티 콘텐츠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불법 동영상 공유 사이트라는 점에서 저작권 침해 및 법적 위험이 상존합니다. 또한 주소 차단, 바이러스 유포, 부적절한 콘텐츠 노출 등의 단점도 있죠.

이에 따라 최근에는 웨이브, 넷플릭스 등 합법적인 OTT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비록 유료이지만 안전하고 저작권 걱정 없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콘텐츠 업데이트 주기나 라인업 면에서는 베이코리언즈에 미치지 못하는 단점도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베이코리언즈는 불법이라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지만, 다양한 고퀄리티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큰 장점도 공존합니다. 반면 OTT 서비스는 안전하고 합법적이지만 유료라는 단점이 있죠.

어떤 선택이 옳은지는 개인의 가치관에 달려있습니다. 불법의 위험을 감수하고 베이코리언즈의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즐기실지, 아니면 돈을 내더라도 안전하고 합법적인 OTT를 선호하실지 스스로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베이코리언즈 이용 시에는 주의해야 할 점이 많다는 것을 명심하시고, 불가피하다면 OTT와 같은 합법 서비스 이용을 우선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와 편리함보다는 안전과 합법성을 우선시하는 현명한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