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판매중인 위닉스 제습기 추천 10L DXTP100

할인 판매중인 위닉스 제습기 추천

뭐니뭐니해도 여름철 필구 가전제품은 바로 제습기 입니다. 끈적 끈적한 여름에서 벗어나 뽀송 뽀송한 여름을 지내고 싶다면 에어컨과 제습기는 없어서는 안될 가전제품입니다. 하지만 에어컨을 새로 구매하자니 너무 비싸서 망설여 지고 끝에 있는 방까지는 시원한 바람이 도달하지 않아서 고민이신분들 많으시죠. 그런 분들께 최고의 솔루션은 바로 제습기 입니다.

할인 판매중인 위닉스 10L DXTP100

제습기 마저 너무 비싸다고요? 한국에서 제습기를 가장 잘만드는 회사중 한곳인 위닉스에서 만든 수많은 모델들 가운데 할인 판매중인 위닉스 제습기 추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현재 위닉스 뽀송 제습기 10L DXTP100 모델을 18% 세일가로 구매하실수 있으니 이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제습기 고르는 방법

제습기를 고를때 무엇보다 중요한 점은 바로 제습 면적입니다. 20평 이하대에서는 10L 제품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하다. 40평 이하에서는 16L의 제품을 추천합니다.

물통이 반투명인지 아닌지를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만약 물통이 투명하지 않다면 물통을 버리기 전에 수시로 물통을 열어서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길수도 있기 때문이다.

현재습도를 알려주는 디스플레이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는지도 살펴보아야 한다. 저가형 브랜드의 경우 종종 디스플레이 기능이 망가져 습도를 제대로 확인하기가 힘들어질수 있다.

할인 판매중인 위닉스 제습기 물통 디스플레이 화면

제습기 설치 방법

벽과 일정간격을 두고 설치하는 것이 좋다. 벽에 너무 딱 붙어서 설치를 하게되면 제습기가 빨아들이는 습기가 벽을 울게 만들수도 있기 때문이다.

위와 같은 이유로 집에있는 다른 전자 기기들과 너무 가까이 두지 않는것이 좋다. 적당한 간격을 유지하여 설치하는 것이 혹시나 모를 기계의 고장을 예방할수 있다.

위닉스 뽀송 제습기 10L DXTP100-KWK 특징
  • 반투명 처리된 물통을 사용하여 물통을 열어보지 않고도 확인이 가능하다.
  • 일일 제습량 10L.
  • 상단의 디지털 디스플레이로 실시간 습도를 쉽게 확인할수 있다.
  • 바퀴가 달려있어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룬다.
실제 사용 후기

위닉스를 사용한지 1개월이 지난 시점에서의 솔직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아쉬운점 몇가지를 설명해 드리자면 첫번째는 에너지 등급입니다. 에너지소비효율 등급이 3등급이라 아쉬움이 남습니다. 물통을 비울때 쉽게 뺄수 있도록 손잡이가 달려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습니다.

장점을 소개하겠습니다. 물통이 가득차면 자동으로 멈추어서 편리하다. 빨래를 건조시킬때 사용해 봤는데 확실히 빠르게 건조되는게 느껴집니다. 쓸때와 안쓸때 구분이 확실하게 된다. 여름철에도 뽀송뽀송하게 빨래를 말릴수 있어 좋다. 현재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라 싸게 구입이 가능하다.

가성비 좋고 성능이 좋은 위닉스 제습기를 찾고 계시다면 위닉스 10L DXTP100 모델을 강력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