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성인인증 우회 접속 방법 영국 미국 호주 일본 구글 주소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구글 성인인증 우회 접속 방법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해외 구글 주소를 사용하면 성인 인증 없이 다양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성인 인증의 불편함, 이제 그만!

국내 구글은 정보 보호를 위해 일부 콘텐츠에 성인 인증을 요구합니다. 하지만 불필요한 인증 과정은 번거롭고 불편할 수 있습니다. 해외 구글 주소를 사용하면 이러한 불편함 없이 자유롭게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해외 구글은 국내 구글에서는 찾을 수 없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해외 뉴스, 영화,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특정 국가에서만 제공되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4년, 해외 구글 우회 접속 방법

이 글에서는 미국, 영국, 호주, 일본 등 주요 국가의 해외 구글 주소와 접속 방법을 자세히 안내합니다.

해외 구글 우회 접속 방법

구글 성인인증 우회 접속 방법

각 국가의 구글 URL 접속 방법은 해당 국가의 도메인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 구글에 접속하려면 ‘https://www.google.com/?gl=us&hl=en‘을 사용합니다. 여기서 ‘gl=us’는 지역을 미국으로 설정하고, ‘hl=en’은 언어를 영어로 설정합니다.

영국, 호주, 일본 등 다른 국가들도 유사한 방식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각 국가별 구글 URL은 국가별 도메인과 파라미터 설정을 통해 접근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해당 국가에서 제공하는 검색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기 해외구글 우회 접속 링크 순위

  • 영국 구글:

URL: https://www.google.co.uk/?gl=uk&hl=en
‘gl=uk’는 영국 지역으로 설정하며, ‘hl=en’은 언어를 영어로 설정합니다.

  • 호주 구글:

URL: https://www.google.com.au/?gl=au&hl=en
‘gl=au’는 호주 지역으로 설정하며, ‘hl=en’은 언어를 영어로 설정합니다.

  • 일본 구글:

URL: https://www.google.co.jp/?gl=jp&hl=ja
‘gl=jp’는 일본 지역으로 설정하며, ‘hl=ja’은 언어를 일본어로 설정합니다.

  • 캐나다 구글 (영어):

URL: https://www.google.ca/?gl=ca&hl=en
‘gl=ca’는 캐나다 지역으로 설정하며, ‘hl=en’은 언어를 영어로 설정합니다.

  • 프랑스 구글:

URL: https://www.google.fr/?gl=fr&hl=fr
‘gl=fr’는 프랑스 지역으로 설정하며, ‘hl=fr’은 언어를 프랑스어로 설정합니다.

  • 독일 구글:

URL: https://www.google.de/?gl=de&hl=de
‘gl=de’는 독일 지역으로 설정하며, ‘hl=de’은 언어를 독일어로 설정합니다.

  • 브라질 구글:

URL: https://www.google.com.br/?gl=br&hl=pt
‘gl=br’는 브라질 지역으로 설정하며, ‘hl=pt’은 언어를 포르투갈어로 설정합니다.

  • 인도 구글:

URL: https://www.google.co.in/?gl=in&hl=hi
‘gl=in’는 인도 지역으로 설정하며, ‘hl=hi’은 언어를 힌디어로 설정합니다.

  • 중국 구글:

URL: https://www.google.cn/?gl=cn&hl=zh-CN
‘gl=cn’는 중국 지역으로 설정하며, ‘hl=zh-CN’은 언어를 중국어 간체로 설정합니다.

브라우저 설정을 통한 국가별 구글 접속 방법

크롬 브라우저의 우측 하단 설정에서 ‘검색 설정’을 선택하고 ‘기타설정’으로 들어갑니다.

크롬 설정을 통한 구글 성인인증 우회 접속 방법

‘언어 및 지역’를 클릭하여 표시 언어를 변경합니다. 변경 후, 검색결과 지역을 변경하여

크롬 설정을 이용한 해외 구글 우회 접속 방법

변경 후, ‘검색결과 지역’을 변경하여 특정 국가의 구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검색결과 지역’을 선택하고 ‘미국’을 선택하면 미국 구글의 검색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방법들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위치와 상관없이 전 세계 다양한 국가의 구글 검색 결과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구글 세이프서치, 불편하지 않나요?

국내 구글은 청소년 보호를 위해 세이프서치 기능을 기본으로 설정합니다. 하지만 이 기능은 유용한 정보까지 차단하여 불편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해외 구글은 세이프서치 설정이 기본 적용되지 않아, 더 자유롭고 광범위한 정보 검색이 가능합니다.

구글 해외 우회 접속을 하면 세이프서치로 인해 국내에서는 검색 불가능했던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습니다.

지역 제한 정보: 특정 국가에서만 제공되는 뉴스, 영화, 음악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검색 결과: 국내 구글보다 더 광범위하고 다양한 검색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신 기술 및 정보: 해외의 최신 기술 및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습니다.

결론

이상으로 미국구글, 영국구글, 호주구글, 일본구글 등의 주소 우회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외 구글 접속은 정보 탐색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줍니다. 성인 인증으로 인해 불편을 겪거나 더 다양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지금 바로 해외 구글 우회 접속 방법을 사용해 보세요!

►►유튜브 검색 기록 평생 안남게 하는 방법!